충주여행, 명소

충주호수축제 탄금호로 오세요!

솔향기마을농원 2016. 7. 26. 18:11

 

                          탄금호로 떠나는 시원한 충주 호수축제!

 

 

"내륙의 바다, 탄금호로 떠나는 시원한 바캉스!" 충주호수축제가 7월 30일(토)부터 8월 7일(일)까지

9일간 남한강 탄금호 국제조정경기장 일원에서 펼쳐진다고 하네요

 

14회를 맞는 충주호수축제는 금년에는 일정도 4일에서 9일로 연장되고 더욱 다양해진 프로그램으로

중부권 최대의 여름축제로 거듭나고 있다고 합니다.

낮에는 대형워터슬라이드를 포함한 대규모 워터파크를 즐길 수 있으며, 밤에는 화려한 미디어파사드를

활용한 영상쇼와 신나는 공연 시원한 맥주(롯데크라우드)와 락, 포크, DJ댄스, K-POP 등이 함께하는

맥주페스티벌이 열립니다.

 

또한 이색창작 보트 경주대회, 튜브줄다리기 대회 등 각종 수상대회가 있으며, 수상 레져체험으로 카약,

카누, 수상자전거, 조정 등 수상레포츠 아카데미에도 참여 할 수도 있으며, 특히 모터보트를 활용한 바나

나보트. 땅콩보트 등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이색 수상체험 프로그램으로 물총싸움, 얼음게임, 물폭탄

받기 등이 마련되어 다양한 물이벤트도 매일 진행 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물놀이를 무서워하는 아이가 있다면 국제조정경기갖 2층 실내에 마련된 와유봐유 농촌체험 코너에서

시원하게 축제를 즐길 수 있고 바닷가에 온듯한 모래사장과 어린이놀이터에서는 해수욕장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시설도 갖추어 있다고 합니다.

 

이외에도 다양한 캐릭터를 소재로 한 수십점의 유등, LED 조형물 및 50M의 빛터널은 축제장을 찾은

관광객에게 추억의 포토존을 만들어 줄 것이라고 하며, 텐트촌, 술박물관의 세계맥주 특별전시전관련

프로그램, 어린이 놀이시설, 비치발리볼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펼쳐질 계획이라고 합니다.

 

다른 해보다 한층 풍성한 프로그램으로 2016충주호수축제가 다가왔으므로

"무더위에 지친우리 내륙의 바다 탄금호로 떠나 보자! " 

 

 

 

 

 

- 충주호수축제 이벤트 참가방법 -

 다음 포털 메인 광고의 배너 클릭 혹은

http://uccdaum.co.kr/2016/chungju/ 접속(모바일 URL 접속가능)